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폭스바겐코리아, 골프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 ‘더 힙스터’ 공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타임리스 아이콘(Timeless Icon) 모델 골프의 새로운 디지털 광고 캠페인 ‘더 힙스터(The Hipster)’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5일 공개된 디지털 광고 캠페인 ‘더 힙스터(The Hipster)’에선 ‘유행은 변하지만 오리지널리티는 문화가 된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시대를 초월해 모든 세대의 힙스터가 사랑하는 폭스바겐 골프의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   폭스바겐 골프는 혁신적인 기술과 탄탄한 제품..

      산업·IT2023-12-18

      뉴스 상세보기
    • 원티드랩, 가능성 담은 새로운 BI 공개…“커리어 슈퍼앱 도약”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HR테크 기업 원티드랩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로고와 함께 ‘일하는 사람들의 모든 가능성, 원티드’라는 신규 브랜드 슬로건을 공개했다. 채용부터 커리어 관리까지 ‘커리어’에 대한 모든 것을 아우르는 슈퍼앱으로 나아간다는 목표다.새로운 로고에는 ‘일하는 사람들의 모든 가능성을 열어줄 커리어 슈퍼앱’으로의 정체성을 담았다. 삼각형, 사각형, 원 등 여러 도형을 활용해 ▲개인이 가진 잠재력 ▲일을 선택하는 기준의 다양화 ▲일을 찾는 방식의 다변화 등 ‘다양성??..

      산업·IT2023-10-11

      뉴스 상세보기
    • 디지털 광고 시장 훈풍…FSN·엔비티 등 올해 최대 실적 기대감↑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광고 업계가 전방위적 회복세로 접어들었다. 지난해 코로나19 사태로 크게 위축됐던 미디어∙광고수요가 점진적 회복세로 돌아서는 가운데, 무기한 지연돼 왔던 잠재 수주 물량들까지 집행되기 시작한 탓이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디지털 광고 시장은 지난 3분기 코로나19에 따른 기저효과까지 반영되면서, 역대 최고 실적을 경신한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광고 업계 1위 제일기획은 올해 3분기 연결기준 매출 8,537억원을 기록, 전년 동기 대비 24% 성장하며 역대 최대치를 경신했..

      증권2021-11-2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디지털 광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디지털 광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